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3 3g, LTE 출시 스펙 최저 가격 추천 최신 정보입니다!

포터블 기기 뉴스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7. 17. 07:00

본문


오늘은 갤럭시 S3 최신정보를 가지고 여러분들께 소식 전해드리려고 해요.

스마트폰 갤럭시s3 최저가격, 가입비 면제, 유심비 면제, 3무, 3유 스펙, 사양, 쿼드코어, 아이폰 등과 같은 사양 스펙 비교

LTE 통신사 빠른 속도 추천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갤럭시 S3는 두가지 색상으로 나왔습니다.

보통 제조사라면 검은색과 흰색 두가지로 나왔을 텐데 이번에 삼성에서 조약돌 디자인으로 페블 화이트 흰색과 메탈릭 블루 색상을 내세웠습니다.


사실 갤럭시 S3는 국내에 출시가 늦게 되면서 루머나 각종 허위정보들이 매우 많이 퍼졌던 상태였습니다.

갤럭시 s3 발화사건등 허위정보들이 가득 했었죠.

그만큼 갤럭시 s3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이 엄청나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갤럭시 s3 발화사건은 갤럭시 문제가 아니라 외부의 물리작용에 의한 발화입니다.

그니까 누군가 일부로 불을 붙여서 저렇게 녹였단거죠... 저 부분이 마이크인데... 마이크에서 불났단 소식 한번도 들으신적 없잖아요?

그쵸...?

갤럭시 s3는 마이크로 유심을 이용해서 더 작고 슬림하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NFC도 지원해 전자지갑,

교통카드 기능을 갤럭시s3만 가지고 있다면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근 버스폰에 대한 (공짜폰, 공짜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최근 통신사 3사 들이 LTE 홍보를 위해서 보조금을 더욱 많이 지급한 이유도 크구요.

대표적인 버스폰이라고 하면 팬텍 스카이 베가레이서 2가 있겠구요.

LG는 엘지 유플러스를 통해서 옵티머스 LTE 2를 할부원금 20만원대에 팔기도 했습니다.

갤럭시 노트도 20만원대에 풀려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갤럭시s3는 어떨까요? 금방 버스폰이 될까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최저가가 60만원대에 생성이 되어있는데, 높은 요금제를 선택해야하고

가입비와 유심비, 채권료가 면제가 되지 않는 불리한 조건이라 실제로 80만원대에 구입하는 효과입니다.

결국 줄 돈 다 주고 구입하게 된다는 소리죠.

버스폰이 되려면 갤럭시 s2가 할부원금 30만원 밑으로 내려오는데 8개월 정도 걸렸으니 그 정도는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정 급하시다면 갤럭시 최고 가성비 갤럭시r 도 있습니다.

할부원금 3만원이라는 전설적인... 놀라운 폰 입니다. 성능은 옵티머스 LTE 2와 비등비등합니다.


SK텔레콤은 4G LTE를 KT는 LTE Warp LG U+ 엘지 유플러스는 전국 LTE망을 자랑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모든 통신 3사에서 LTE모델을 이용할 수 있는것 입니다. 가격은 LG 유플러스가 가장 저렴하다고 합니다.

SK텔레콤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갤럭시s3 3G모델도 있습니다.

같은 쿼드코어 모델이지만 램 용량이 1G에 DMB가 안되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글로벌 모델과 스펙이 동일하여

배터리도 더욱 오래갈 뿐만 아니라, 더욱 슬림하여 뽀대 간지 작살이라고 하네요 ㅋ


갤럭시S3의 형제격인 갤럭시 넥서스와 비교샷입니다.

정말 비슷하게 닮아있죠?^^

갤럭시s3는 최강의 성능으로 플래그쉽 모델의 위치를 차지하고,

갤럭시 넥서스는 구글의 레퍼런스 폰으로 다양한 기능을 먼저 경험하고, 최고의 최적화 기능을 만날 수 있으니

각자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갤럭시s3도 사고 싶지만 갤럭시 넥서스를 한번 직접 써보고 싶습니다 

화면도 널찍하니 어떤느낌일지 기대됩니다 ㅋ

그럼 갤럭시 s3 최저가격, 공동구매, 스펙, 사양, 스펙비교, 가격, 추천, LTE 추천, 스마트폰 추천, 공짜폰,

버스폰, 뽐뿌, 택시폰, 공구, 최저가, 갤럭시 최저가, 아이폰 비교 아이폰 최저가 스마트폰 최저가

안드로이드 최저가 등의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