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올림픽 이벤트! 골드러시 메달 QR코드를 모아보았습니다.

포터블 기기 뉴스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8. 3. 21:08

본문


올림픽 정식 후원사인 삼성전자에서 요번에 2012 런던 올림픽을 맞아서

1000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차별 선물 폭격! 삼성전자 골드러시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가 실행되었습니다.

따라서 수 많은 유저분들이 매달을 모으기 위해서 안간힘을 쓰시는데요..^^...

제가 그런 유저분들의 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서 그 소중한 메달 하나하나를 모아보았습니다.

유저분들의 작은 힘이 되시길 바라며 글을 포스팅 합니다!


골드러시 앱을 안드로이드 마켓, 플레이 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선수등록을 하시면 스마트 메달을 5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노트북 100대, 삼성 스마트 TV 100대, 삼성 스마트 청소로봇 50대, 삼성 지펠 50대! 최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갤럭시 S3를 꽁짜폰으로 100대! (할부원금 그런거 없는 현금완납 100% 공짜, 버스폰으로!) 삼성 스마트 카메라가 100대! 갤럭시 플레이어가 500대로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김연아가 광고를 해서 더욱 인기가 있어졌다죠? 바로 옆에 있는 스마트 메달 QR코드를 골드러시 앱으로 스캔하시면 바로 메달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메달은 꼭 골드러시 앱을 통해서 스캔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메달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무려 스마트 메달을 8개나 적립받을 수 있는 숨겨진 메달도 있다고 하니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000대의 삼성전자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고 하니 꼭 참여하셔서 좋은 제품 받아가시길 바래요!


스마트 매달을 잔뜩 받으실 수 있도록 메달을 하나로 모아보았습니다..^^...


이것도 있으니까 한번 스캔해보시길!


이건 별도로 발매된 메달이라고 하네요. 한번 스캔해보시길 바랍니다.


미리미리 준비한 사람에게 더욱 더 많은 메달을 얻을 수 있는 어드벤티지가 있습니다.


많은 여러분들이 골드러시에 참가하셔서 좋은 성적얻으시고 꼭 이벤트 상품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오늘 여러분의 골드러시를 향한 그 모습에 건투를 빕니다..^^...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