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5 기기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포터블 기기 뉴스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7. 27. 12:14

본문

 

지금 여러 해외 매체를 통해서 모두가 기대하는 아이폰 5의 사진이 유출되고 있습니다.

특히 단순히 루머라고 받아들이기 힘든것이 여러 매체들을 통해 비슷, 동일한 사진이 계속 유출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새롭게 나온 뉴 아이폰5의 모습은 공통적으로 스테인레스 유니바디 공법을 적용한 통 주물 방식이라는 것 입니다.

기존의 아이폰4, 아이폰4s는 안테나 부분만 스테인레스 금속으로 되어있었지만, 아이폰 5는 전체가 금속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과 더불어 깨지기 참 쉬웠던 아이폰 4, 아이폰 4s의 내구성 한계를 극복할 수 있게 될 듯 합니다.

 

또한 이어폰 단자 위치가 아래쪽으로 이동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단자 또한 기존의 30핀의 넙적한 전용단자에서 19핀으로 훨씬 작아진 단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악세서리들은 호환이 불가능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훨씬 더 작고 슬림한 아이폰을 개발할 수 있게 될 듯 합니다.

 

카메라 부분은 별다른 소식이 없지만 천만화소가 넘는 카메라를 장착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더 이상 휴대용 디지털 카메라가 필요없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5의 액정 화면 크기는 4인치로 16:9 비율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기존의 4:3 비율은 최근 동영상등을 감상할 때 대부분의 동영상 비율이 16:9임을 감안하면 상,하단의 검은색 레터박스로

가뜩이나 작은 3.5인치 화면에 더욱 작게 영상을 감상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번 화면 크기 조정으로 인해서

여러 유저분들이 기뻐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삼성에서 아이폰 5가 나오기 전에 갤럭시s3를 통해서 더 이상 혁신의 애플 이라는 단어가 통하지 않도록 혁신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에 애플이 어떻게 삼성 갤럭시s3, 갤럭시 노트2를 향한 혁신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