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옵티머스 LTE 패드 LG직원에 1000대 공짜로 풀었다!

포터블 기기 뉴스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3. 31. 03:05

본문


LG전자에서 자사 직원들을 위해 새로이 출시, 갓 발표, 발매된 옵티머스 패드 LTE를 공짜! 무상으로 배급했다고 합니다.

옵티머스 패드 LTE는 신상품 이기에 상당히 비싼 제품인데요. 할부원금만 따져도 80만원이 넘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런데 LG에서는 통 크게 옵티머스 패드 LTE를 직원들에게 공짜로! 무료로! 풀었다니 정말 통크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 옵티머스 패드 LTE는 LG U+에서 사용할 수 있는 LG를 위한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단 기기는 공짜지만, 요금제는 유로라는 점 ㅋ...

무상으로 사용하는거니 저 같으면 바로 받아서 사용할 것 같습니다.

물론 통화까지 된다면 일석이조겠지요 ㅋ

후면에는 2개의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서 3D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3D 디스플레이가 지원되는 모니터 및 TV 휴대기기에서 3D로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물론 LG의 3D 휴대폰은 안경 없는 무안경 3D 배리어 방식이라서 훨씬 감상하기 좋겠지요.

여지껏 태블릿 PC시장은 애플의 아이패드가 단독으로 독주하는 독점 체제나 다를 바 없었습니다.

수 많은 안드로이드 태블릿 PC가 나왔지 국내에서는 갤럭시 탭 조차도 성공했다고 말할 정도로 판매되었다고는 말할 수 없지요...

그렇기에 이번 LG의 옵티머스 패드 LTE가 더욱 기대되는 바 입니다.

국내의 편향적인 태블릿 생태계를 새로 재편할 것인가?

4G LTE로 더욱 빨라진 속도와 3D라는 강점을 내세운 옵티머스 LTE가 새로이 모습을 나타냈으니

이에 따른 삼성의 반격도 기대되는 바 입니다.

앞으로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많이 발전해서 애플의 아이패드가 독점하는 시장 구조를 깨트려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