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갤럭시S3 등장?! 정식 발표 및 발매 예정!?

포터블 기기 뉴스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3. 30. 02:02

본문

 

 진짜 갤럭시S3 사진이 유출되었다!?

최근 갤럭시 S3 관련 소식들이 마구 전해지면서 다양한 정보들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곧 영국에서 갤럭시 S3와 갤럭시 탭 11.6이 소개될 예정이라는

소식은 많은 사람들을 기대와 흥분속에 설레임을 가지게 하기에 충분했지요.

오늘은 삼성의 스마트폰의 최신작!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갤럭시S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성능적인 부분을 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삼성의 갤럭시S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삼성에서 제조한 AP 즉 CPU 중앙처리 장치를 사용했습니다.

삼성에서 최고의 성능과 최고급의 수식어를 붙이기에 모자라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삼성의 프로세서 입니다.

갤럭시S에선 허밍버드라고 불리는 AP를 갤럭시S2 이후로는 엑시노스 프로세서로 코드네임 이름이 정해져 앞으로 삼성에서 제조하는 ARM AP 프로세서들은 엑시노스라고 불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에 갤럭시S3에 탑제될 프로세서는 삼성에서 최신 기술 공정으로 개발한 35nm HKMG 하이케이 메탈 게이트 방식을 적용한 저전력 미세공정 고성능 프로세서 입니다.

HKMG 하이케이 메탈 게이트란 인텔 프로세서에서 사용하던 특수 공법인데요. 공정이 세밀해지고 미세해지면서 프로세서의 누수전력과 그에 따라 발생하는 발열을 잡아주는 공정입니다. 인텔에서 이 공정으로 매우 큰 성능을 내면서도 저전력, 저발열 프로세서를 만들 수 있었는데, 삼성도 이와 같은 공정을 사용해서 저전력 고성능 프로세서를 만들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제작하는 프로세서는 쿼드코어 프로세서 입니다. 이미 테그라3등 경쟁 프로세서들이 많이 출시된 상태이지만, 삼성에서 제작하는 프로세서는 다른 프로세서에 전혀 뒤지지 않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아마 출시가 된다면 유일무이한 성능을 자랑하여, 다른 모바일 기기들이 넘볼 수 없는 성능을 자랑할 것임을 확신합니다.

 

 성능에 대해서 말했으니 이번엔 화면과 외관에 대해서 이야기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사진은 좌측에서 부터 갤럭시S와 갤럭시S2 아이폰4S iPhone 4S 입니다.

화면 크키가 갤럭시S는 4인치 슈퍼 아몰레드, 갤럭시S2는 4.3인치 슈퍼아몰레드 플러스 RGB 방식 아이폰은 레티나 디스플레이 3.5인치 입니다.

상대적으로 화면이 작은 아이폰에 대해 많은 유저들이 불만을 외치고 있는데요. 이에 반해 삼성의 갤럭시S 시리즈들은 전통적으로 큰 화면을 자랑했습니다.

갤럭시S2에 들어와서는 RGB 방식의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로 더욱 선명하고 아름다운 화면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화면 크기가 커짐에 따라서 스마트폰 휴대폰 기기 자체가 커지긴 했습니다만. 소형화 경량화를 이륙하여 더욱 부담없는 기기가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갤럭시S3는 더욱 화면이 커질 것임을 유추할 수 있으, 4.7인치의 HD 해상도를 가진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가 탑제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노트를 보면 이러한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인치의 거대한 슈퍼 아몰레드 HD 화면은 밝고, 선명하여 종이를 보는 것과 같은 선명하고 아름다운 화면을 보여줍니다. IPS는 적수가 못된 다는 것을 증명한 갤럭시 노트를 비추어 보았을 때 화면의 크기가 클 수록 유저들의 선호도가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구지 한 손으로 작동할 필요가 없다. 한손에 어떻게든 쥘 수 있으면 좋다. 화면이 크면 좋다. 라는 논리가 완성된 것 이죠.

화면이 일단 크면 좋은 것이라는 유저들의 인식을 잘 반영한 제품이고 그 트랜드를 따라서 성공한 제품이 갤럭시 노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갤럭시S3의 화면 크기의 확장은 필수불가결한 요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S3 발표 목업 사진입니다.

매우 광활한 화면이 기기 전체를 매우고 있어서 화면만 있는 스마트폰처럼 보여집니다.

 

 또 다른 갤럭시S3 사진입니다.

이전에 공개된 사진에 비해서 좀 더 현실적으로 바뀐 사진이라 볼 수 있겠는데요.

전통적인 외부 터치버튼과 홈버튼이 사라지고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만의 가상버튼 화면버튼이 그 자리를 대신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화면을 더욱 알차고 크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고급스런 느낌의 갤럭시S3 목업

메탈릭 제질의 라운드 처리로 프라다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줍니다.

다만 기존의 전통적인 홈 버튼도 있네요.

발표 공개된 사진 중에선 가장 현실감 있어보입니다.

 이건 삼성에서 테스트 중이라는 실기 작동 갤럭시S3 사진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가 올라갔으며 화면이 상당히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UI가 더욱 더 깔끔해 보입니다.

갤럭시S3는 2GB의 넉넉한 메모리 램 용량과 32GB의 내장 저장공간을 통해서 외장메모리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을 정도랍니다. 덕분에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및 그 이후의 운영체제 업데이트에도 무리없이 업데이트를 진행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다른 갤럭시S3 후면 사진

갤럭시S3의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있는데요. 이제 더 이상 옴니아를 만들던 삼성이 아닌 최고급 프리미엄 브랜드 갤럭시S 시리즈를 만드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제조기업 삼성이 추천하는 갤럭시S3를 여러분들이 곧 만나실 수 있습니다.

 

3월 30일 영국에서 관련 보도자료 발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말은 곧 우리나라에도 갤럭시 S3가 정식발매 정식으로 판매 예정이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 문구이죠.

카페와 여러 인터넷 몰에서 공동구매 공구 진행 및 저렴한 사전 예약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갤럭시 S3와 더욱 스마트해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라이프를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추천합니다!

갤럭시S3 추천! 강력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