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아마존 닌텐도 스위치 직구 불량 반품 과정 후기 - 4부 (아마존 환급착오와 환불)

Preview/해외직구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7. 6. 9. 07:41

본문

안녕하세요. 바나나농장입니다.

일본 아마존에서 구매한 스위치 반품 후기 마무리 짓는걸 깜빡하고 있었네요.

짧지만 마무리 지어보고자 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다 싶이 저 소중한 스위치를 반품시킬 수 밖에 없는 중대한 하자로...


DHL 국제 특송을 이용해 일본으로 제품을 보냈습니다.

원래 제품을 보내면 다음날 도착한다고 하던데... 좀 오래걸렸습니다.

아무래도 세관에서 세금환급 처리과정도 있고 그래서 오래 걸린 것 같긴 하지만요.

목요일날 보낸 물품이

다음주 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잘 도착했으니 환불되겠징...?


했는데 조금 가격이 이상합니다...?

제가 분명히 결제했던 금액은 35,545엔이 아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상해서 주문내역을 뒤져봅니다.

역시... 조금 부족합니다. 바로 아마존에 문의를 합니다.



언제나 간단하게 24시간 연락할 수 있는 아마존 채팅 상담

정말 편리합니다. (물론 일본어가 된다는 조건하에...)

35,545엔 밖에 환불이 안된다고 하는데 어떤 이유라도 있냐고 물어보니

환불되지 않은 배송료, 수수료인 939엔은 상담직원의 반품접수 진행과정에서 착오로 인해서

잘못 접수되었기에 마저 환불되지 않은 배송료 부분에 대해서는 환불해주겠다고 했습니다.

너무 친절하네요!


여튼... 저는 모든 금액을 환불받게 되었습니다.

참... 안타깝네요.

구하기 힘든 닌텐도 스위치인 만큼 소중히 사용하려고 했는데 ㅜㅠ

운이 없다 생각하고

다음에 다시 구매하리라 다짐해봅니다!

이걸로 닌텐도 스위치 일본 아마존 반품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궁금하신 점이나 일본 아마존 스위치 구매, 환불 등에 도움받고 싶으신 점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