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직구] 알리익스프레스 CHOETECH USB-C 케이블

Preview/해외직구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7. 6. 26. 07:30

본문

안녕하세요. 바나나농장입니다.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했던 USB-C 케이블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런데... 소개해드리기 앞서 문제가 발생했네요.

사진 보이시나요?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그렇습니다. 제가 뜯은게 아닌데 이렇게 파손된 상태로 왔습니다.

봉투가 이미 개봉되어 있었고 찢어진 상태였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는데

세관에서 이렇게 찢어서 볼리도 없고, 찢어 봤다면 다시 접합시키던가 했을텐데

이렇게 찢어놓고

그냥 우체통에 넣었다는 사실이 이해가 안되네요.


다행이도 값나가는 물건이 아니였습니다.

2.5 달러 정도 하는 저렴한 USB-C 타입 케이블이었습니다.

내용물의 분실은 없네요.

그래도 정말 기분나쁘네요.

누가 찢은걸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USB-C 케이블입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케이블보다 훨씬 저렴하고 56K 옴 저항을 사용한

안전한 케이블이라는 점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더구나 배송료 무료^^...

(다만 배송기간은 2~3주 정도 걸립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보아요!)


잊을만 하면 찾아오는게 알리익스프레스의 묘미이죠.

포장도 꽤나 번듯한 것이 꽤나 좋아보였습니다.


USB-C 케이블은 만듦새도 중요하지만

56K 옴 저항을 사용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제대로 된 저항을 사용하지 않으면

제품에 과전류가 흘러 제품을 태워버리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이죠.


결과만 말씀드리자면 정말 잘 작동합니다.

배송도 2~3주 정도로 생각보다 길지 않았습니다.

빠른 배송에 꽤 괜찮은 퀄리티의 케이블을 구매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우편물 파손에 대한 책임을 확실하게 물어야겠습니다.

우체국에 민원을 넣어보아야 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