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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 나오는 서피스 프로4 환불기 - 1편

Preview/Computer / Mobile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7. 2. 7. 2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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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마소 상담원과 통화하고서 욕하기 일보직전까지 갔다가 진정하고 글을 작성해 봅니다.

우선, 지금 서피스 프로 4 i5, 4G RAM, 128GB SSD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초기불량으로 2번 판매자측에서 2번 교체받고
리퍼 4번째 진행하게 되어서
총 수리를 6번 받는 문제로 환불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환불 진행하기 까지도 겁나게 빡칠 일이 많았는데요.
리퍼를 3번 밖에 안받았고 이번에 4번째니까 환불 해줄 수 없다... ㅡㅡ... (소비자 약관상 각자 다른 불량으로 5번째 부터 환불이 가능)
리퍼 신청하고 또 불량날때까지 기다려라.. .하는 헛소리와 함께
절 빡치게 하는 일이 많았는데요. 하이마트 측에 연락을 해서 초기 불량으로 2번 교환받았던 내역 포함해서 6번째라는 것을 증명하고는 환불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이게 지난 금요일~ 화요일 1월 20일 부터 1월 24일 이야기 입니다.
그런데 그 동안 연락이 없어 그 오늘 (1월 31일 화) 연락을 제가 직접해보니

한국 마소서 환불을 해주겠데요.
그런데... 100% 환불은 못해준답니다. (뭔 소리인지)



그 이유는 제가 신용카드로 구매한 부분은 환불해줄 수 있지만 L포인트로 구매한 부분에 대해서는 환불해주지 못한다...
회사 내규상 어쩔 수 없다... 이런 소리를 하더라구요?
128만원 중에 108만원만 환불해주겠다... 이런 헛 소리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소에선 우선 하이마트에 연락을 해봐라 하는데
어느 정신 나간 사람들이 자기회사에서 환불해주는 것도 아닌데 자기네가 포인트를 돌려주던가 환불을 해주던가 하는 회사가 어디있습니까? 당연히 하이마트에 연락해보니 하이마트에선 자기네가 환불해주는 것도 아니고, 총판에 물어보니 총판은 이미 판매가 완료된 제품이기 때문에 자기네들도 해줄 수 없다고 마이크로소프트에 연락하거나 소비자원에 신고하라고 하더군요 ㅡㅡ...

그래서 소비자원에 신고 넣고, 내용증명에 1주 기다려야 한다고 하고...
진짜 시간과의 싸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진짜 열받고, 질려서 더 이상 서피스 구매하지 않을거구요.
이미 DELL 컴퓨터 Latitude 7280 골라서 구매할 생각입니다 ㅡㅡ...

진짜 생각할 수록 어처구니 없네요.
내일 제품 마이크로소프트에 보내고, 1주 뒤에 소비자원 등에 연락 받게 되면 후기 더 남겨볼게요.
1편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길고 긴 싸움... 여러분들은 이런 일 일어나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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