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용 힐링쉴드 안티블루 액정보호필름 후기 (신길점 부착실패)

Preview/Nintendo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7. 6. 5. 07:25

본문

안녕하세요. 바나나농장입니다.

오늘은 힐링쉴드 스위치용 액정보호필름 부착실패 후기를 전해드려야 할 것 같네요.

부착실패... 제가 실패한거 같지요?


아닙니다.

무료 신길직영점에 부착서비스를 받으러 갔는데

액정 보호필름 부착서비스가 부착실패했습니다 ㅋㅋㅋ 전문가라며?

액정보호필름 부착실패 할까봐 걱정되면 오라며 ㅋㅋㅋ


맨 처음에 신길점에서 부착 받는데 엄청 오래 걸리더라구요.

보통 2~3분 정도면 붙이는데

대략 5분 정도 걸린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받고 확인해보니

꽤나 먼지가 있더라구요. 맨 처음에는 필름 위에 달라 붙은 먼지인가... 닦으면 없어질려나 싶었는데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ㅎㅎ

필름 속에 먼지가 쏙쏙 ㅎㅎ


이럴거면 내가 붙이고 말지 뭐하러 정가주고 비싼돈 들여가며 필름 부착을 맡깁니까 ㅋㅋㅋ

신길점 대응이 더 가관이었는데요


신길직영점에 이런 부착실패에 대해서 문의를 하기 전에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고

본사에서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서 직접 처리받으라는 글을 확인하고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랬더니


신길점: 본사에 컴플레인 남겼나...? 하아...(한숨)

교환해줄텐데 재부착하기 위해서는 매장으로 와라 일단 먼지 들어간걸 봐야겠다.


-> 남양주인데 왕복 5시간 걸리면서 내가 거기까지 가야하나?

신길점: 우리가 그렇게 작은 액정에 먼지가 들어갈리가 없다.

스위치 자체에서 액정 안에 먼지가 들어가있거나 그런거다.

결코 그런 전문가 스럽지 못한 일을 할리가 없다.


: 베젤에 들어있는 먼지는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지금 당장 떼어내봐도 먼지가 같이 딸려들어올라오는데, 이건 뭐냐?


신길점: 그건 기기 자체 먼지거나 고객님이 들어올리자 마자 들어간 먼지다...


이런 씨...ㅂ...

다 내탓이오. 내탓이오...


다시 보내주기로 해서 월요일에 전화해서 수요일까지 기다렸는데 제품이 안옵니다.

그래서 다시 연락하니


나: 아직 배송이 안된건가요?
신길점: 알아보고 연락드릴게요... -> 또 컴플레인 남기셨어요?
: 다른 제품인데요. 폰트리에서 구입한 커브드 핏... 말 끊음
신길점: 컴플레인 거신 제품을 보냈다고 하네요.
나: 아니... 어처구니 없네요. 결국 안보냈다는 이야기잖아요.
신길점: 저희가 보내는게 아니라...


아... 진짜 이제 신림점 절대 이용 안할듯

제품도 별로고

손님 응대하는 서비스도 엉망이고

기본이 안되있네요.

최악이었습니다.

힐링쉴드 신길직영점 부착서비스 부착 실패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