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에스코 Mdock 개봉기 리뷰!

Preview/Computer / Mobile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2. 17. 02:04

본문

파코즈의 이벤트로 받은 MDOCK.
거의 모든 모바일 기기를 거치할 수 있다.

포장은 너무나 심플.
조금 실망스럽기도 하지만 포장을 뜯고 많은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제품의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적합한 포장이 아닐까?

웬지 홍보용 판촉물로 사용하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한 편

실크 프린팅으로 인쇄를 하여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제품에 포인트를 준 것이 인상적이다.

알미늄을 통짜로 가공한 것이 인상적이다.
덕분에 가벼우면서도 조잡하지 않고 튼튼하고 강력한 독이다.
플라스틱 독 보다 훨씬 튼튼하다.

독의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2개가 덧 붙여져 있고
제품이 놓여지는 자리에는 스펀지 재질이 덧붙여져 있어
기기를 장착하여도 흠집이 나지 않도록 배려한 모습이 엿보인다.

필자가 주력기종으로 사용중인 레이저를 거치해보았다.
딱 알맞게 거치된다.

세로로 거치하여 사용하는데에도 문제가 없다.
흔들림도 없이 딱 거치되었다. 좀 신기했다.

물론 가로로 놓고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작은 독 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으로 거치가 되는 모습에 좀 놀랐다.

동영상을 재생할 때에 매우 편리해졌다.
옆으로 누워놓고 거치를 하면 충전도 되고 이어폰 단자도 이용할 수 있으니 더욱 만족이다.
물론 세로로 사용해도 가능하다.

므흣..

작지만 정말 강력한 독임에 틀림없다.
7인치 크기의 태블릿 기기들도 사용가능할 것으로 생각된다.
책상에 재미난 재품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