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레이스테이션 1부터 3까지 비교해보았습니다.

Preview/PlayStation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6. 5. 1. 08:00

본문


안녕하세요. 바나나농장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제가 소유하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1,2,3 모델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사이즈만 비교하자면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 중에는 플레이스테이션 1이 가장 작네요.

사실 슬림 플레이스테이션 2 혹은 PSONE이 가장 사이즈가 작겠지만 말이죠.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 기준으로는 플레이스테이션 1이 가장 작습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플레이스테이션 3가 압도적으로 큰 면적을 보입니다.

(슬림버전임에도 불구하고...)

 

두께는 플레이스테이션 2가 가장 두껍네요.

두꺼워진 이유는 하드디스크를 장착하기 위한 공간이 비어있다보니

정작 안쓰는 공간이 남아있기 때문인데요.

공간을 잘 활용했다면 더 얇게 만들 수 있었지 않았을까? 싶네요.

 

플레이스테이션 4를 구매하지 못해서 비교하지 못하는 점이 아쉽지만

가까운 시일내에 구매해서 4세대의 플레이스테이션을 한꺼번에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