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릴리2 손난로 겸 휴대용 충전기 개봉기. 올 겨울을 따뜻하게!

Preview/Computer / Mobile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12. 24. 06:00

본문

 

 핸디형 충전식 손란로 및 보조배터리 기능을 갖춘 스타릴리2를 소개합니다.

타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춰서 상당히 경쟁력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 휴대용 손난로를 찾는데 이 제품하나면 추운 겨울 날씨에도 손이 따뜻하답니다!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디자인으로 (산화피막 처리된 알루미늄)

애플의 아이팟 나노와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깔끔한 디자인에 꺼내놓고 사용해도 사람들이 귀엽다~ 디자인 이쁘다~ 라고 말합니다.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지만

배터리 용량은 1800mah. 절대 작지않은 용량.

아이폰은 완충시킬 수 있는 배터리 양이며, 손난로도 2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배터리 양입니다.

더구나 LED 랜턴 기능도 가지고 있다는것도 더해서 ㅋ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1000mA 출력을 지원하니 웬만한 기기들은 다 무리없이 충전 가능할 뿐더러 활용성도 높습니다.

외장 배터리, 휴대용 충전기라고 믿기 어려운 깔끔한 디자인에 그냥 들고 다니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제품의 상단 후면에는 다양한 기능 사용할 수 있도록 해당 기능 작동 버튼의 위치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제품을 충전하기 위한 충전구와 출력부가 나누어져 있다는 점이 특징이구요.

3가지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3단계 버튼에 대한 기능이 적혀져 있습니다.

LED ON은 LED 랜턴 기능을 사용해서 어두운 곳에서 밝은 빛을 내어 주고요

WARMING ON은 따스한 손난로 기능을. 45도가 넘으면 자동으로 작동 차단이 되니까. 화상입을 걱정 없이 안전합니다.

ALL OFF는 충전모드입니다. 제품을 충전하거나, 외장 배터리로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으로 1석 3조의 기능 효과를 가질 수 있는 스타릴리 2

추운 겨울에 강력 추천 아이템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