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BA] 리듬천국 미개봉 신품 개봉기

Preview/Nintendo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9. 10. 11. 00:05

본문

안녕하세요. 바나나농장입니다.

오늘은 게임보이 어드밴스로 처음 출시된 닌텐도의 명작이죠.

리듬천국 미개봉 신품을 구했습니다.

국전에서 돌아다니다가 구석에서 깨끗한 상태로 보이는 제품을 발견!

바로 구매했습니다.


보관 상태가 무지 좋지는 않아서 약간씩 찌그러진 부분은 있지만

아예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란건 금방 느낄 수 있었습니다.

10년 넘게 방치되어 있던것 치고는 꽤 괜찮은 상태 아닌가요?


후면에는 리듬게임 천국의 간단한 요약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닌텐도 DS, DS LITE도 사용 가능하다고 표기되어 있는 점을 보니 상당히 후반에 나온 제품인 것 같습니다.

국내에는 정발되지 않은 아쉬운 게임입니다...


제품을 개봉해볼까요?


제품을 개봉하면 위와 같은 구성입니다.

사용설명서와 더불어, 리듬천국 카트리지, 그리고 투명 스티커

사실 게임보이 어드밴스를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패키지 자체도 처음 개봉해보는데

스티커가 들어있는게 흔한건 아닌것 같습니다만... 색다르네요.


스티커는 아기자기 합니다.

박수 트리오, 양파수염 등 익숙한 캐릭터들이 많이보이네요!


사용설명서도 상당히 개끗합니다.


조작법에 대해서도 설명해주는데 게임보이 미크로로 설명해주는게 인상적이네요.

개인적으로 가지고 싶은 게임보이 1위가 미크로입니다...


게임선택화면, 일시정지 메뉴 등의 간단한 설명도 이 당시에는 전부 설명서로 적어두고 있었네요.

요즘에는 게임 타이틀에 종이 한장도 안들어 있는 경우가 부지기수인데.

이런 옛날 감성이 그리워 집니다.


카트리지는 사용을 단 한번도 안해서 그런지 스크래치나 벗겨짐 등이 전혀 없이 깨끗합니다.

2006년 생산인가보네요.


후면에도 보이는 일본생산품.

게임 카트리지가 하나 생겼으니 게임만 즐기면 되는데...

아... 게임큐브 게임보이 플레이어가 있으니 그걸로 즐겨보면 되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