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5기] 북두칠성조 12월 미션 진행 - 광고촬영!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6. 12. 27. 16:39

본문

안녕하세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5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정희 (바나나농장)입니다.

오늘은 조텍코리아에서 팀 활동을 했던 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저희 북두칠성조는 이번달 미션으로 광고만들기에 도전했는데요!

그 준비과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저희는 서울여대에 모여서 광고촬영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오늘 화장을 진행해줄 팀장과 이쁘게 꾸밈을 받을 팀원들... ㅎㅎ


기초화장도 꼼꼼하게 받아주시구요~

지금 비비크림을 바르고 있습니다. 뽀얀 피부를 위해서~


우리 막내 치서는 가발이 잘 어울리는 남자... ㅎㅎ...

가발을 주섬주섬 쓰고는


우리 팀장이 치서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주었습니다.


드디어 광고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이 완성되었습니다.

저 빼고는 다 여자군요...ㅎㅎ

아주 이쁩니다.

저희는 이렇게 분장을 하고 패러디 광고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도중에 서울여대 경비직원분께서 사용허가를 받지 않으면 더 이상 강의실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하셔서

도중에 삼육대학교로 이동해서 촬영을 계속했네요...


근데...저도 마지막엔 가발을 써봤습니다...

아... 이건 아닌거 같아.

마케팅팀 팀장님께서도 같이 찍히셨는데요 ㅎ

이번 광고촬영할 때 필요한 컴퓨터 케이스를 참조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촬영이 끝나고 나서는 저희는 주린 배를 채우기 위하여 노원에 있는 족발집으로 향했습니다.

다들 밥 먹지 못하고 너무 배고파서 먹는데 정신이 팔렸었네요 ㅎ


여튼 저희는 이렇게 12월 미션 광고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12월, 조텍코리아 5기 마지막 팀 미션을 모두와 함께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광고 결과물 여러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