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P 9900원 특가 노트북 가방 사용후기!

Preview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6. 5. 10. 07:30

본문

안녕하세요. 바나나농장입니다.

오늘은 HP에서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 단돈 9900원에

배송비까지 포함한 가격으로

가방을 뿌린 행사가 있었기에

가방 구매후기를 올려보고자 합니다.



가방의 색깔은 전반적으로 은색깔이 살짝 감도는 청색입니다.

청바지인데, 은색빛깔 이랄까요... 어렵네요,

키플링 가방의 색깔과 좀 유사합니다.

15인치 노트북이 들어갈 수 있는 꽤 넉넉한 사이즈의 가방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를 좀 바로 알 수 있었는데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박힌 HP로고 박음질 좀 보세요...

내가 박음질해도 저거보단 잘 하겠다...

막 찍어낸 모양입니다.




그나마 후면은 봐줄만 하네요.

로고 떼어내버릴까 싶네요 ㅋ

그냥 서류 가방 같기도 한 느낌입니다.


내부는 청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로 나뉘어진 4개의 포켓이 한 쪽에 몰려있고

다른 한 쪽은 노트북을 고정할 수 있도록 벨크로 끈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노트북 가방안에서 노트북이 뒹굴러 다니는 일은 없을거 같아 안심입니다.

내부 사이즈도 꽤 넉넉해서 노트북 이외에도 다른 물건을 넣어 다니기도 적당해보입니다.


가방에 붙어 있던 테그에는 간단한 가방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어가 일본어 위에 있는게 기분좋네요!


가방 안에는

HP 오스트레일리아 (호주) 보증 정책 안내서가 들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물량을 공수해오면서 여기저기서 끌어 모으다 보니 이런일이 발생한거 같기도 하구요.

First Edition 2012년 이라는 문구에 창고에 있던 재고 정리인가 싶기도 하구요.

여튼 저렴하게 잘 구매해서

제가 실습하러 나갈 때 양복에 잘 어울리는 가방이 되었습니다.

막 다루기도 좋아서 잘 구매했단 생각이 드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