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i 게임 소프트 -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

Preview/Nintendo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5. 9. 4. 05:00

본문


안녕하세요. 바나나농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입니다.

해외에선 Super Mario Galaxy 라는 이름으로 발매된 게임인데요.


우리나라에선 이미 Galaxy 라는 명칭이 상표등록이 되어 있어서 슈퍼 마리오 Wii라는 조금 다른 이름을 가지고 발매되었습니다.

게임명이 바뀐 것 빼고는 전부 동일하답니다.


슈퍼 마리오 Wii는 이전 작품인 슈퍼 마리오 선샤인과 닌텐도 64의 슈퍼 마리오 64의 바통을 이어 받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여기에 Wii만의 모션 컨트롤 기능을 잘 융합한 게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외국 게임 전문 리뷰 / 평가 매체인 IGN에서는 10점 만점에 9.7점 이라는 상당히 높은 점수를 매겼는데요.

그만큼 상당히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닌텐도 유저라면 젤다의 전설과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더불어 꼭! 구입해서 즐겨봐야할 필구 타이틀이라고 봐도 좋겠네요.


역시 국내 닌텐도 코리아의 원가절감 정책에 힘입어 디스크 프린팅도 단조로운 빨간색과 파란색 2색 프린팅으로 되어 있습니다.

디스크 프린팅에 조금 정성 들여주면 어디 덧나나!ㅡㅡ^

그에 반면해 설명서는 풀컬러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을 즐기면서 모두 게임 진행 방법에 대해서 익힐 수 있지만, 한번즈음은 읽어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후 이 작품이 상당히 인기를 얻었기에, 인기를 힘입어 Wii로 슈퍼 마리오 Wii 2 (Super Mario Galaxy 2)가 발매되었습니다.

이후 작품에선 요시가 등장해서 요시를 활용한 다양한 액션을 즐겨볼 수 있는데요

이미 상당한 부분이 이 게임에서 완성되었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면서 아쉬웠던 부분을 매꿔주는 확장판 같은 개념이라고 볼 수 있겠죠.

여튼! 매우 높은 완성도와 재미까지 빠지지 않은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

Wii를 가진 유저들이라면 한번즈음은 꼭 해봐야할 타이틀 아니겠습니까?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