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에서 보내준 애드센스 DIY KIT DIY 킷 가이드 북 리뷰

Preview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7. 19. 23:34

본문

 

 최근 블로그에 adsense 광고를 달고 싶었지만,

코드를 잘못심어서 그런건지 도대체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나질 않는 것입니다..ㅡㅡ...

너무 답답하던 차에 어디서 발견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구글에서 직접 DIY 가이드북을 선착순으로 보내준다는 신청페이지를 보고 바로 내 모토로라 레이저 안드로이드 웹 브라우저로 이름, 집주소 등을 입력하여 신청한 기억이 납니다.

언제 신청한 것인지도 깜빡 잊고 지내던 어느날 갑자기 배송된 우편물 하나...

바로 구글 애드센스 DIY KIT GOOGLE ADSENSE DIY KIT이 배송이 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팀이 직접 보내준 우편물! 감사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간단한 이해와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한 어드바이스들이 적혀있습니다.

좋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광고만 달아서는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거듭강조!

좋은 블로그와 블로그의 좋은 소스들이 더 많은 방문자를 만들고, 내용과 관련된 광고는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합니다.

는 것이 애드센스의 팁!

 

 애드센스는 단순히 애드센스 계정을 만드는 것만으로는 안됩니다.

바로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고 광고 코드를 자신의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심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블로그 자체의 코드를 변경할 수 있는 블로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우리 주변에서 흔히 사용하는 네이버 블로그는 코드 수정이 아예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자신의 입맛에 맞는 블로그를 만들기 어렵다는 거죠.

그래서 흔히 파워 블로거가 아니라 파워 쓰레기들이라 불리는 이유도 그렇습니다.

찌라시 성 글만 모아서 잔뜩 글을 올리면 네이버를 이용하는 수 많은 유저들을 불러 모을 수 있으니까요..ㅡㅡ...

진짜 느끼지만, 거진 3년을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1주일 밖에 안된 네이버 블로그를 비교해봤을 때 방문 유입자가 비슷해지는 경우는 뭔지..ㅡㅡ...

 

 여튼 티스토리를 이용하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애드센스 코드를 심기 쉽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이드북에서 말해주는 방법을 이용하여 코드를 내 블로그에 심어봅시다.

다양한 사이즈와 심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으니 무궁무진하게 코드심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별로 애드센스 코드를 직접 만드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애드센스 코드를 만들고 직접 심어보세요.

저도 에드센스 코드 삽입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애드센스 가이드북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코드수정을 하니 하루뒤에 바로 애드센스 광고승인이 나더라구요..^^...

방문자가 적어 애드센스 클릭이 적다는건 매우 아쉽긴 합니다..ㅜㅠ...

 

 애드센스, 좋은 콘텐츠와 방문자가 없다면 무용지물 입니다!

구글에서 말하다 싶이, 이 수익을 내는건 구글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일 수 록 광고 클릭 가능성이 높아지고, 광고와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일 수록 더 많은 광코 클릭을 유도하겠죠?

여러분들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더 많은 방문자를 유도하고 높은 수익도 창출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DIY KIT 가이드북 리뷰 사용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