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에서 게임큐브 게임들을 사왔습니다. 와리오월드 등...

Preview/Nintendo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7. 19. 23:35

본문

 

2012년 6월 22일 목요일입니다.

용산에 게임큐브 게임들을 수집하러 발품을 팔았습니다.

와리오 월드를 포함해서 5개의 게임을 구했네요.

총 2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밀봉상태로 구해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와리오 월드는 테크노마트 6층에 있는 매장에서 구했구요.

나머지는 옥션에서 2~4천원에 게임 떨이 판매를 하고 있는 나진상가 게임몰이라는 매장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들고오면서 뿌듯하더라구요^^...

 

 매장에 박혀있던 게임을 구했습니다.

완전한 밀봉상태가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하지만, 구하기 어려운 게임을 운 좋게 구했네요.

점원이 만원부르는거 상태보고 깎아달라고 해서 천원 깎았습니다 ㅋㅋ

아예 구할 생각도 못했고, 와리오 월드라는 게임이 존재한다는 생각조차 못했는데 ㅋ 기분좋네요.

 

 마리오골프랑 마리오 파티를 구하고 싶었지만...

지금 떨이 판매를 하고 있는 와와골프로 만족합시다...

 

 이것도 의외였습니다.

wwe의 레슬링 게임 레슬매니아 19... (지금이 27이니 언제적 게임이야...)

게임큐브용으로 레슬링 게임이 있었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레슬링을 작년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나오지 않는 (더락은 가끔씩 나오지만...) 선수들이 사진을 장식하고 있네요.

스톤콜드 스티브 오스틴, 커트 앵글, 더락...까지...

한번 뜯어서 플레이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밀봉하겠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메트릭스게임...

그냥 덤핑게임의 스멜이 마구 올라오지만...

2디스크 케이스라는 점에 의의를 두고 구매했습니다.

다른 케이스보다 좀 더 두꺼운 케이스라서 소장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4천원에 구했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