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옥션에서 스마트배송 이용 구매 후기 - 박스가 3개가 따로따로 오다

사진과 글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7. 1. 5. 04:07

본문

안녕하세요. 바나나농장입니다.

오늘은 제품 리뷰는 아니고...

옥션에서 스마트배송이라는 서비스가 있어서

배송비를 한 번만 내면 모든 제품들을 배송비 추가 없이 한번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배송비도 안받기 때문에 스마트배송을 이용하여

공유기도 구매하고 운동할 겸 푸시업바도 구매하고, USB 케이블이 필요해서 케이블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하나의 박스에 배송해주는게 아니라 각자의 박스로 나눠서

각각 무료배송을 해줬네요... ㄷㄷ... 돈이 넘치는건가?


가장 황당했던게

990원짜리 케이블 하나를 주문했더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왔다는거죠.


박스안에 이거 달랑 하나 넣어서 온겁니다.

포장비용, 배송비용 생각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져버렸네요...

스마트 배송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배송하지도 않았겠지요.


다음은 iptime 공유기입니다.

리얼텍 칩셋 공유기가 엡손 무선프린터랑 연결이 안되서 구매했습니다.

이건 별도의 완충제 같은걸 넣어주지도 않았네요... ㄷㄷ


운동을 위해서 구매한 푸시업바

완충제 하나는 들어있는데... 영수증 어디갔니...?


이제 운동 시작입니다!


공유기를 간단히 살펴보자면

A704NS BCM이라고해서

WiFi B,G,N 규격을 넘어서 AC규격까지 지원하는 모델이며

간이 NAS 기능도 지원, BCM이란 명칭으로 브로드컴 칩셋을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개봉 전 주의사항 확인을 요구하는 봉인씰이 붙어 있었습니다.

반품 문제가 많았나봅니다.


박스는 친환경적인 소재 펄프와 재활용 용지 등으로 제작이 되어서 모두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좋은 아이디어인거 같아요.


공유기가 발열량이 꽤 있는지 덮개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형태로 제작해 놓았습니다.

좀 더 써보고 덮개를 제거하던가 해야할거 같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A604보다 훨씬 두꺼워지고 커진 공유기 사이즈에 놀라면서

브로드컴 칩셋이 호환성이 참 좋구나...라는 것 또한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서피스 프로 4 에서는 미디어텍 (구 라링크) 칩셋과의 호환성 문제로

2.4Ghz 대역에서 속도가 1/3토막이 나버리는 현상이 일어나고

리얼텍 칩셋 계열에서는 엡손 무선 프린터와의 연결이 안잡히고 무선으로 스캔을 할 수 없는 현상이 일어나

마지막으로 선택한게 브로드컴 칩셋인데 두 제품 모두에 연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여튼,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스마트배송 박스 3개 와서 택배부자된 느낌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