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뉴 아이패드 3 뜨거운 발열 불량 문제?!

포터블 기기 뉴스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2. 3. 25. 17:00

본문


아직 한국에는 아이패드가 정발되지 않았습니다만...
이미 미국에서는 아이패드 3 올 뉴 아이패드라고 불리는 The New iPad가 출시되었죠..^^...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향상된 isight 카메라, 쿼드코어 그래픽으로 아이패드2보다 강력해진 성능으로
미국에서 정발되자마자 300만대가 팔려나간 최고의 기기라고 칭할 수 있겠습니다.
잡스가 떠나고 나서 팀쿡의 지휘하에 만들어진 첫 아이패드.. 마지막 유작이 바로 iphone 4s 아이폰 4s 라고 하던데...
이번에 팀쿡이 신경을 써서 만든 제품인듯 합니다만... 유저들의 말이 많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바로 쿼드코어 그래픽 프로세서가 탑제된 A5X 프로세서! 삼성에서 제조했다고 합니다.
기존 아이패드에 탑제된 A5 듀얼코어 프로세서에 그래픽 프로세서가 4개로 된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탑제됨으로서
아이폰4s와 아이패드2에서 보여줬던 강력한 성능이상의 게임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강력한 프로세서 덕분에 레티나 디스플레이도 탑제할 수 있게된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쿼드코어 그래픽 프로세서와 레티나 디스플레이 때문에
두꺼워진 아이패드와 엄청난 배터리 소모량과 더욱 길어진 충전시간은 유저들의 불만이랍니다.
특히 발열부분은 너무 뜨거워서 오래 잡고 있을 수 없다고 합니다.
대략 45도 정도라고 하는데.
이정도면 1~2도 화상을 입을 수 있는 정도라고 하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2 보다 조금 더 느려졌다는 점도 있다고 하니
아이패드 2와 더 뉴 아이패드 3와의 선택 갈등은 더욱 커져만 갈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