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육대학교의 새로운 도서관 출입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5. 3. 10. 00:41

본문


안녕하세요~

바나나농장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제가 다니는 학교인 삼육대학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번에 2015학년 신학기를 맞이하면서 도서관이 기존의 학생증만으로 출입했어야 했던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하네요.

바로 모바일 이용 시스템입니다.

예전 피처폰 시절엔 따로 출입 어플이 있던걸로 아는데, 누가 요즘 피처폰 쓰나요 ㅜㅠ

다 스마트폰쓰지~ 그에 발맞춰 스마트폰에서 작동하는 모바일 이용 시스템을 도입했다네요.


기존에 학생증을 이용한 출입 RF카드 인식구는 물론이고

위에 [스마트폰]이라고 쓰여진 곳에 스마트폰 앱에 깔린 이용증을 스캔하면

자동으로 통과가 되요~


눈부셔라...

또한 열람실 좌석 신청기기에도 스마트폰 QR코드 이용증을 통해서 바로 자리 선점 가능하답니다^^

이제 도서관 이용할 때 마다 학생증 없어서 고민하던 시대는 끝난거 같아요^^

다운로드는 간단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니까 안드로이드에 맞춰서 설명할게요.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삼육대학교 도서관 이용증이라는 어플을 검색하세요.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여지껏 다운로드 받은 사람이 없었나봐요. 제가 두번째 다운로드 유저입니다.

영광이에요 ㅎㅎ..


일반 Suwings 시스템과 다른 도서관만의 아이디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도서관 아이디는 대학생 기준 s + 학번 이구요

비밀번호는 13학번까지는 주민등록번호 13자리

14학번 이후론 생년월일 6자리랍니다.


로그인 완료^^...

이제 학생증 없다고 도서관 앞에서 망설이지 마시고~ 스마트폰 모바일 이용증 다운로드 받아서 간편하게 이용하자구요^^

앞으로도 더 많은 정보 알려드릴게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