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BOX ONE 소장 타이틀 - 헤일로 마스터 치프 에디션 Halo MCC

Preview/XBOX

by 바나나농장의 바나나 2015. 6. 18. 05: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유저들에게 그다지 인기 없는 XBOX ONE이지만

XBOX 브랜드를 대표하는 게임 타이틀 중 하나인 헤일로 마스터 치프 에디션을 소장하고 있어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제 첫 엑스박스 입문을 엑스박스 원으로, 헤일로 마스터 치프 에디션으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XBOX 1 시절부터 시작해서 360을 지나 XBOX ONE까지 전 세계의 수 많은 FPS 게임 유저들을 양산했다고 봐도 무리가 아닌

헤일로 시리즈

여지껏 나온 헤일로 시리즈들을 HD해상도로 나오지 않은 게임들은 HD해상도로 즐길 수 있도록 리마스터 되었고

헤일로3 (ODST), 헤일로4 까지 1080P 60프레임이라는 차세대기에 어울리는 성능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 게임들의 특징이라고 보여지는데요.

조작법이나 해당 게임에 대한 설명서가 없습니다...

그냥 다운로드 코드 종이 달랑 한장 들어가 있는 것 뿐이죠.

요즘은 이런 무성의함이 매우 안타깝게 느껴지긴 합니다.

디스크 프린팅은 깔끔해서 보기 좋습니다.

일반 블루레이 디스크 사이즈의 케이스지만, XBOX ONE 전용 케이스는 보통의 케이스들과 다르게 좌우가 다르다는 점이네요.

보통은 설명서 부분이 왼쪽, 디스크가 오른쪽에 있는데 말이죠.


헤일로 마스터 치프 에디션은 특이하게 케이스 커버 프린팅이 양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에서 커버 용지를 꺼내면 게임에 대한 안전정보를 인쇄해 놓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설명서에 써 놓아야 할 걸 여기에 써 놓았다는 생각이 지워지지 않습니다만.


광과민성에 대한 경고와

180일 보증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다른 게임소프트 웨어도 동일한 보증과 경고로 되어 있으니 한번은 읽어둘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여튼,

헤일로 마스터 치프 에디션, 제 첫 엑박 입문게임, 첫 헤일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헤일로 3,4를 금방 해치워버렸고 이제 천천히 추가된 ODST와 다른 게임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3만원이라는 가격으로 구입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어울리지 않게 방대한 양의 게임이 구성되어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초기 구입유저들은 매치메이킹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멀티에서 상당한 골머리를 썩었었다는데

지금은 별 문제 없이 만족스럽네요^^...

엑스박스 원을 구매한 유저라면 꼭 한번은 플레이 해봐야 할 작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